* ㈜ 다나무는 TUUCI 의 국내 공식 공급원입니다.


현존하는 파라솔중 최신 해상등급의 내구성을 발휘하는 알루미늄 파라솔.

선박디자이너 출신의 오너가 초기 파라솔 생산 당시부터 기존 파라솔들의 고질적인 내구성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부분으로 접근하여 다양한 선박기술과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해상등급 내구성을 실현하는 투치 파라솔이 탄생하였습니다. 알루미늄 소재와 최상급 스텐레스 하드웨어와 썬브렐라 선박용 등급의 원단을 사용하여 생산되는 투치 파라솔은 파라솔 디자인 및 메커니즘에 대한 혁신적인 진보를 일구어낸 점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디자인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하였으며, F1 포뮬러 경기장 관중석, 다양한 최상위 호텔 및 리조트에 납품되어 제품의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알루마이트 마감과 알루마티크 마감으로 인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프레임과 다양한 매커니즘의 결합체인 하드웨어는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파라솔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투치

shade is absolutely our specialty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투치는 업계에서 혁신적이고 독특하며 세련된 쉐이드 플랫폼을 만들어 왔습니다. 도건 클라크의 열정으로 설립된 투치는 해양 산업에서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투치가 만드는 모든 파라솔, 라운지, 카바나가 어떠한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사용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계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순 차양기능 외에도 뛰어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투치 제품은 전 세계의 여가 생활을 보완하고 환경과 균형을 이룬 독특한 편의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

inspired by the best engineering on earth


투치의 기술은 혁신적인 쉐이드의 새로운 시대를 정의했습니다. 최상의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알려진 투치는 파라솔, 카바나, 라운지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최첨단의 최신 제품만을 선 보이는 국제쇼에 단독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투치의 목표는 지구상에서 가장 극한의 환경에서 내구성과 기능의 한계를 넓히면서 특별한 쉐이드 디자인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썬브렐라 원단

Beautiful and Durable shade fabrics


투치는 아웃도어 원단계의 바이블인 썬브렐라 원단만을 사용합니다. 원사단계의 컬러염색기술 뿐만 아니라 관리하기도 편리한 썬브렐라 원단을 투치에서는 터프스킨이라고 부릅니다. 내구성과 유지관리면에서 최상의 원단퀄리티를 갖고 있습니다.

교체 가능한 최상급 하드웨어

All replaceble durable hardware


투치 파라솔은 혁신적인 엔지니어링과 정교한 기능성의 디자인으로 혹독한 환경에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제품은 해양의 극한 환경을 기준으로 제조된 100%교체 가능한 알루미늄 및 스텐레스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특허받은 독립 브라켓 허브 시스템, 해상 등급 알루미늄 구성품, 스테인레스 스틸 보안 핀이 포함된 수동 리프트, 철갑 기둥, 썬브렐라 쉐이드용 원단, 수평계가 포함된 받침 결합 커넥터 등은 투치 기술력의 결정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