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나무는 QUICKDRY 의 국내 공식 공급원입니다.
Hydro-Blast Retioculation 기술을 통해 제작되는 퀵드라이폼은 비와 눈에 노출되는 아웃도어 쿠션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최상급 아웃도어 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퀵드라이폼은 이제 빼놓을수 없는 아웃도어 쿠션의 필수 소재가 되었습니다. 퀵드라이폼은 물에 노출된 60초 후 일반폼 보다 100% 빠르게 마르며, 3시간 후 일반폼은 71%의 물을 머금은 반면 퀵드라이폼은 완전히 마릅니다. 넓은 개방형 셀구조가 최적의 배수 환경을 제공하며 공기의 원활한 순환을 돕습니다. 세균번식 억제 기능은 곰팡이 등 유해 세균을 막아주며, 강도 및 복원력이 뛰어나 원형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줍니다. 퀵드라이 폼으로 제작된 아웃도어 가구는 가벼운 비나 소나기후에도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르셀 퀵드라이
About Urecel ®
Urecel은 1997년 독일에서 들여온 최초의 수력 블래스트 정화 장치를 포함한 전문 폼 생산 라인을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발전된 기술을 통해 Urecel은 자동차 및 전자 산업에서 최고의 기술 폼 제품 디자이너와 함께 최신제품을 제조하는 기술업체가 되는 데 주력할 수 있었습니다.
인도네시아 투자 및 재배치
Invest & Relocated In Indonesia
유르셀은 장비 및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였고, 2002년에 생산을 인도네시아로 이전하였습니다. 유르셀의 광범위한 연구 개발 프로그램은 우수한 프리미엄 실외 쿠션의 필요성을 확인하고 2002년에 유르셀의 퀵드라이폼을 자체 연구하여 개발했습니다.
약속, 혁신 및 품질
Commitment, Innovation And Quality
유르셀의 혁신과 제품 품질에 대한 이러한 노력은 아웃도어시장에서 최고의 폼브랜드로 발돋움 할 수 있게했습니다. 유르셀 퀵드라이는 세계적인 호텔과 아웃도어 환경 뿐만 아니라 국제 디자인가구 박람회에도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위치한 야외용 가구&쿠션
Outdoor Furniture & Cushions Located Around The World
프라이빗 전용 해변 리조트에서 세계적인 휴양지의 호텔, 보트, 대형 크루즈, 슈퍼 요트, 테라스, 아파트까지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든 어디서나 세계의 다양한 기후와 변화가 예측되는 지역에서 유르셀의 야외 가구 쿠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