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접수



접수방법

1. 우측 하단 [글쓰기] 클릭 후 작성. 작성전 게시판 최상단 "AS접수 예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하자발생사진 - 전체컷 1~2장, 상세컷 1~5장을 첨부합니다. (상세 이미지 미첨부시 A/S 처리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3. 근무일 기준 3일내 수리여부 및 견적을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4. 수리기간은 최종 고객 승인 후 20일 이내에 완료 처리되며 부품 수급 및 기타 특수 상황으로 인한 지연시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5. 모든 제품은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위하여 다나무 본사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택배 및 화물 이용시 고객 부담)

6. 다나무 정책상 현장 및 출장 A/S는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현장 A/S의 경우 출장비가 별도 청구됩니다.)

7. 기타 문의사항은 하기 연락처 또는 판매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주) 다나무는 고객에게 올바른 제품 유지관리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